본문 바로가기

Univ Boys'/apparal

슈퍼 베이직 002(Super basic 002) 선글라스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이벤에 이어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Super 선글라스 중 기본 모델인 

슈퍼 베이직 002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슈퍼베이직 002는 원더걸스의 소희가 착용하여 

더욱 유명해 졌는데요


소희 말고도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였습니다.




슈퍼 선글라스는 안타깝게도

선글라스 케이스가 나오지 않고

저 박스에 담아줍니다.




이 박스에 있는 시리얼 넘버가 

정품을 인증해주고 

나중에 AS 받을 때도 필요하다고 하니 

이 박스는 갖고 있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케이스가 없으시다면 박스를 케이스 대신 사용 하실 수 도 있답니다.





박스 구성품입니다.





저는 명동 눈스퀘어에서 슈퍼 선글라스를 구입하였는데요.

이곳에서 구입하면 이러한 케이스를 줍니다.

저는 위의 박스 대신에 이 케이스에 선글라스를 넣고 다녀요.





슈퍼선글라스의 모습입니다.

슈퍼선글라스의 렌즈는 독일의 칼자이스 렌즈로 만들어 진다고 하는데요

칼자이스는 카메라 렌즈로도 유명한 명품이라고 하네요.







또한 슈퍼 선글라스는 헨드메이드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오른쪽에는 슈퍼선글라스라고 써져있어요




포인트라고 하면 포인트인데~

금색으로 SUPER라고 써져있어요.



저는 이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한 때 유행을 타긴 했지만 이제는 자리 잡고 트랜디 하게 판매되고 있는

슈퍼 선글라스



그중 슈퍼 베이직 002는 기본 모델로

레이벤 2140이랑 비교도 많이 되는데요~





레이벤의 경사각이 불편하신 분들은 슈퍼선글라스가 괜찮으실 것 같아요



가격은 19만원 정도.



여름이 다가 오고 있으니 ~ 선글라스를 지금 쯤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정가가 19만원 대 이고 이곳 저곳에서 알아보면 더 싸게 사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게 싸게 사실 수 있고

국내 구입 보다 해외 구매가 더 싸게 사실 수 있답니다.


저 처럼 19만원 다 주고 사지 마시고~ 근처에서 착용후 인터넷에서 사세요!


첫 선글라스 구매이시면~ 기본 모델인 슈퍼베이직 002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